넷마블표 ‘신의 탑’ 출시 첫날 애플 무료 1위 달성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글로벌 출시했다. (quotes from resopp-sn) 출시 첫날 오후 4시 현재 애플스토어 무료 게임 1위를 기록 중이다. 하루 전날 출시된 카카오게임즈의 '아레스'는 3위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은 26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정언산 PD는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같은 스토리 전달을 위해 퀄리티 높은 컷씬 제작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떤 장소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세로 모드로 개발을 했고, 다수의 캐릭터들로 전략적인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게임에 대해 설명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다.

(sources from resopp-s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