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ㆍ’라그’ㆍ‘템페스트’ 등 신작 게임 3종 예약 시작

게임사들이 신작 출시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며 예약에 들어갔다.

27일 예약에 들어간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은라인게임즈 자체 IP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SRPG다. 시리즈 전체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적용했으며, 원작 캐릭터의 특성이 담긴 카툰렌더링 디자인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통해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기존 ‘창세기전’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신규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26일 국내 예약을 시작한 그라비티의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 최초로 횡스크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IP만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논타켓팅 방식의 액션감 있는 플레이를 더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토리의 100년 전 이야기를 메인 스토리로 담아 새로운 라그나로크 이야기도 경험할 수 있다.

뉴노멀소프트의 수집형 카드게임(CCG)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는 지난 24일부터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템페스트’는 빠른 템포의 진행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여타 CCG와 다른 전략과 심리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상대방의 패를 모두 확인한 이후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시스템과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 시스템으로 매번 같은 덱을 사용해 발생하는 지루함을 덜어준다. 이와 함께 완전한 시즌제를 통해 유저들은 한번 덱을 구매하면 다음 시즌에도 새로운 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신규 및 복귀 유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